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원 졸업 외국어 시험 here and now 36 Recession and Unemployment (1) 해석 번역 기출 석사 ​ 박사 영어 시험 족보

by 싸:심 2021. 3. 23.
728x90

 

대학원 졸업 외국어 시험 here and now 36 Recession and Unemployment (1) 해석 번역 기출 석사 ​ 박사 영어 시험 족보

 

**제가 한 번역이 아니고, 입수된 자료입니다 ㅠ

매끄러운 번역이 가능하신분은 비댓으로 남겨주시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선생님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ㅠ ㅠ 합격하고 싶으신 마음을 담아 꾸욱 해주세요 : )

 

경기침체와 실업률

 

경기 침체는 무슨 일이?

 

경기 침체는 withdraw(물러나다, 철수하다)나 retreat(후퇴하다, 물러나다)를 의미하는 recede(물러나다)와 관련된다. 경기 후퇴는 경제 총 생산량에서의 이전 성장률에서 물러나는 것이다. 민영의, 비영리 연구기관인 National bureau of Economic Research((미국의 경제연구기관)는 여러 해에 걸쳐 얻어진 일반적인 허가에의해 성장의 감속이 경기침체가 될때, 공적으로 결정의 특권을 가진다. 그러나 성장의 모든 실질적 후퇴가 경기침체로 되어야만 하는가? 끊임없는 성장이 유일하고 가능한 표준인가?

 

 

우리가 경기 침체의 댓가가 대부분 실망스런 기대의 대가라는 것을 깨달을 때 그러한 함축은 외면당한다. 요점은 근본이다. 만약 우리가 경기 침체와 실의 사이의 관계를 못보고 빠뜨린다면, 우리는 실업과 여가시간, 또는 사람들의 형편을 전보다 더 나쁘게 하는 변화와 인간 복지에 더 보탬이 되는 변화 사이를 구별하지 못하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우리는 또한 경기 침체를 야기함에 있어서 불확실한 수행인 결정적인 역할을 보는 것과 경기침체는 더 질병을 악화시킬 지도 모르는 치료법으로 나아질수 있다고 결론 짓는 실수를 범할 지도 모른다.

 

 

만약 경기침체가 경제성장률에 있어서 단지 후퇴라면, 경기침체는 제로 성장 의 옹호자들과 팔리는 상품의 생산에 대한 우리의 강조를 줄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이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이다. 그러나 경기침체는 이러한 무리나 다른 어느 누구에게도 인기를 얻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경제 성장률 에서 고의가 아닌, 그러므로 분열로 생긴 후퇴를 일으키키 때문이다. 총 생산량에 대한 드러난 통계는 국내 총생산량에 대한 데이터와 같고, 드러나는 실망도니 예상에 무능하다. 우리는 이와 같은 통계로부터 널리 퍼진 실망을 추측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오직 만약 그들이 그럭저럭 사람들이 생산에 의지하는 생산량과 그들이 결국 생산하기로 결정하는 것 사이의 차이를 측정한다면 총 데이터는 경기 침체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물론 생산자들의 예상은 매일 좌절된다. 그러나 매일 몇 몇 다른 생산업자들이 그들이 예상한 것보다 성과가 더 좋은 것을 발견하고 기뻐한다. 경기 침체는 몇몇 이유에서 낙담의 수와 깊이가 어떤 보상없이 증가하고 기쁨을 주는 놀라움의 양과 질이 증가할 때 발생한다.

 

우리는 이제 생산량이나 생산에 대한 언급으로 경기 침체 현상을 말했다. 그러나 경기 침체의 대가와 원인은 수입의문제에서 다뤄지는게 더 나을 지도 모르겠다. 결국 생산자를 실말시키는 것은 잃어버린 수입이고 생산자로 하여금 생산률 삭감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하락하는 수입이다. 기업의 소유주나 경영자는그들 생산품의 특정량을 예상되는 특정 가격에 판매하는 것에 의존한다. 그러나 판매가 기대에 어긋나는 것으로 증명될 때, 팔리지 않은 상품의 재고 목록은 쌓이고, 가격은 총 수입에서 달아나고, 그래서 생산은 늦춰지거나 잠시 동안 완전히 멈춘다. 순수입은 이러한 결정을 안내하는 기준이다.

 

기업이 일찍이 그들이 의도한 것 이하로 생산률을 감소시켰을 때, 그들은 종종 직원들을 일시적으로 해고하고 그것에 의하여 실업률이 창출된다. 이거싱 우리가 경기 침체에 대해 생각했을 때 가장 먼저 마음에 와 닿는 문제이다; 실업률 증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