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심 이 론

000. 처음뵙겠습니다!

by 싸:심 2018. 9. 7.
728x90












개강 첫주. 

우리를 괴롭히는 과제


" 자기소개서 "


매학기 쓰지만

심리학도지만 


늘 자기소개서를 쓸 때마다 고민에 빠집니다.



"도대체 나는 누구인가!"



그 첫 줄. 그 시작을 여는 말이 참 쉽게 써지지 않습니다.


저는 00에서 태어나 0남 0녀중 0째 000입니다 라는 평이한 문장으로는 시작하고 싶지 않은데 

정말 나를 표현할 첫 문장이 그것인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심리학도 3년차. 

그래도 아직 나를 표현할 한 문장이 없나 하는 자괴감도 듭니다 .





저는 싸:심 입니다.

Psycho(logy)는 심리학 이죠!

나무위키에서는 싸이코를 똘끼있는 사람으로 정의내리고 있습니다.


저는 똘끼가 충만한 싸:심입니다 

그리고 심리학에 사심이 가득한 사람이죠 :D





저는 오늘부터 두가지 일을 하려고 합니다.



하나는 여러분들께 심리학에 관한 고오급진 지식을 완전 제스타일로 풀어서 

재미있게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두번째는 익명으로된 여러분의 사연을 받아 전해드리는 일을 하고싶어요 



혹시 궁금하신 사항이나, 전하고싶은 사연 혹은 듣고 싶은 정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psyccc0@ks.ac.kr 로 메일 주세요~~ 





하.. 그나저나 자소서과제 제출해야하는데 


.....






"저는 아직도 '나' 너무 궁금하고, 신기하고, 알고 싶은 심리학과 박사 1학기 심리학도 입니다"






300x250